연운
(만사록) 한 번의 인연
💖 연운 만사록 공략 : '한 번의 인연'
사라진 혼인 문서, 운명의 실타래를 풀어라! 🧐
인연을 엮어주는 중매인, 벽교윤. 그녀에게 맡겨진 일은 위약형의 혼인 중매입니다. 하지만 기쁨의 혼담이 성사되기도 전에, 중요한 혼인 문서가 감쪽같이 사라지고 마는 대형 사건이 발생합니다!
벽교윤은 향약방 근처를 샅샅이 뒤지며 애타게 문서를 찾아 헤매지만, 정작 이 모든 사태의 중심에 있는 위약형은 근처 찻집에서 세상 모르고 유유자적 차를 마시고 있습니다. 과연 이 혼인 문서는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위약형은 정말 이 사건과 무관할까요?
이 미스터리를 해결하고 벽교윤을 도와 사라진 혼인 문서의 행방을 찾아야만, 위약형의 혼인을 무사히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공략을 시작하여, 사라진 혼인 문서를 찾고 운명을 이어주는 중매인이 되어보세요!
먼저 사건의 주인공인 위약형을 찾아가 봅시다.
그녀는 선교 찻집에서 차를 마시면서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옆에서 들어보니 자신의 혼인 문서를 누군가가 훔쳐서 달아났다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술시'로 시간을 조정한 후 연희 거리 경계석 옆에 있는 다리 위로 이동합니다.
그곳에 있는 중매인 벽교운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이후 왼쪽에 있는 높은 건물 옥상으로 올라가면 절어풍을 만날 수 있고 한 차례 전투를 하고 대화를 나누게 됩니다.
그에게서 혼인 문서를 받아서 위약형에게 전달하면 만사록 '한 번의 인연'이 마무리됩니다.
결국 사라졌던 혼인 문서를 가져간 이는 다름 아닌 혼인의 당사자 중 한 명, 절어풍이었습니다!
벽교윤을 대신해 고생 끝에 절어풍과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이고 혼인 문서를 되찾아 위약형에게 전달했지만... 예상과는 다른 반응에 잠시 당황하셨을 겁니다.
"끼어들지 말라. 내가 직접 도둑놈을 두들겨 패주고 싶다!"
과연 무림인들의 혼인이란 이토록 피 튀기는 로맨스였을까요? 😂
사랑하는 이와의 서류를 스스로 되찾겠다는 위약형의 강렬한 의지와, 혼담을 시작하기도 전에 중매인을 시험한 절어풍의 기개까지! '한 번의 인연'은 무협 세계관 속 인연의 특별함을 여실히 보여주는 에피소드였습니다.
본 공략을 통해 혼인 문서의 숨겨진 행방을 밝히고, 벽교윤의 중매 임무를 무사히 완수하신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 연운 만사록의 이야기에서도 흥미진진한 인연을 엮어보시길 응원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